새일e직업훈련센터

/////

사이트이동

  • 학습자 페이지 > 로그인 시, 

        비밀번호 5회 이상 입력 오류 시, 본인 인증을 통해 비밀번호 찾기 및 비밀번호 신규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. 

    ※ 본인 인증 수단이 없을 경우 반드시 학습 지원 센터(070-4327-0963) 또는 카카오 플러스 1:1 채팅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    관리자 페이지 > 로그인 시,

        비밀번호 5회 이상 입력 오류 시,  계정이 모두 비활성화 상태가 됩니다. 

     센터 교육 담당자 (관리자)님은 반드시 학습 지원 센터( 02-6914-6344)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 [ID/PW]를 잊어 버린 경우 다음과 같이 해보시기 바랍니다. 


       ① 새일e직업훈련센터 로그인 페이지 하단 [아이디 찾기 / 비밀번호 찾기] 클릭 

       ② 본인 인증 수단 선택 - 인증 

       ③ 아이디 확인 및 비밀번호 변경 


    ※ 회원 가입 시 입력한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찾을 수 없으며 아이디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신규로 회원 가입을 진행하여 이용하셔야 합니다. 

    ※ 간편 회원 가입으로 진행하셨을 경우 각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아 로그인해주셔야 합니다.  간편 회원 가입자들은 새일e직업훈련센터에서는 간편회원가입자들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합니다.

    ※ 최초 가입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아이디 변경 희망 시 회원탈퇴 후 신규 가입으로 진행해 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개명을 했을 경우 다음과 같이 부탁 드립니다.


    <일반회원가입자>의 경우

     개명하신 이름이 나온 초본 파일을 카카오 채널(새일e직업훈련센터)로 보내주시거나 학습 지원센터(02-6914-6344)으로 연락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
    <온라인 플러스 혼합 교육 과정 직업 훈련생> 경우

    개명하신 이름을 센터 교육 담당자님께 말씀해주시기 바라며, 교육 담당자님은 새일e직업훈련센터 (02-6914-6344)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회원탈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 


    회원탈퇴는 [마이페이지 - 나의정보 - 회원탈퇴] 에서 가능합니다.  

     회원탈퇴 시, 온라인 과정 수강 이력 및 개인정보(성명, 아이디, 생년월일 , 성별, 거주지역)를 1년 보유 후 폐기합니다.(개정 2021.07.07) 


    ※ 회원 탈퇴 버튼 클릭 전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. 


  • 개인 정보 수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 


    [마이페이지- 나의정보]에서 개인정보 수정 및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     


     

  • 회원 가입 시, 또는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이용에 필요한 본인 인증 수단은 반드시 본인 명의로 진행 되어야 합니다. 


    본인 명의 카드 / 휴대폰 / 아이핀이 없을 경우,

    새일e직업훈련센터 카카오플러스 또는 학습지원센터(02-6914-6344)로 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※ 외국인인 경우, 휴대폰 가입 시 입력한 한글 or 영문을 올바르게 기입해 주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로그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① 새일e직업훈련센터 우측 상단 '로그인' 클릭 

    ② 아이디 · 비밀번호 올바르게 입력 or 간편 로그인 'SNS' 클릭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비밀번호 5회 이상 입력 오류 시, 반드시 학습지원 센터(02-6914-6344)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   

  • 회원가입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 

    ① 새일e직업훈련센터 우측 상단 ' 회원가입 ' 클릭 
    ② '약관동의' 클릭  
    ③ '필수 개인정보' 입력 

    ※ 핸드폰 번호 는 학습 관련 문의 및 학습 알림 톡 발송에 사용되니 반드시 사용 가능한 본인 휴대폰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. 
    ※ 회원가입 시, 버튼 클릭 및 입력이 되지 않을 경우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를 전체 종료한 후 크롬 또는 웨일 브라우저로 다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.